신씨네 마스크 (프리미엄 3중필터 일회용 마스크)


● 제품번호 : 4 번
● 용    량 : 50개 2만원(개당 400원)
● 가    격 : 2만원 ( 마스크 가격) 원
● 원산지 : 베트남

공생플랫폼정인센터] 코로나19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신씨네 마스크"

프로파일 공생플랫폼정인센터 2020. 9. 1. 
URL 복사 이웃추가

#공생공빈밀알사회적협동조합의 부설 센터인 #공생 플랫폼 정인센터는 사회 복음화와 공동선 실현, 인재 양성, 연구 활동 등 밀알 사회적 협동조합이 진행하는 '생명' '기부' '나눔' 운동을 지원하는 공간입니다. 누구라도 이 공간을 통해 생명 사회 건설과 가난한 이를 위한 나눔 등 함께 살아가는 삶(共生)을 향한 발걸음에 쉽게 동참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신씨네 마스크는 유한 킴벌리로 방진 마스크를 납품하는 베트남 호치민시 소재 한국 기업으로부터 미국 식품의약국 승인(FDA) 받은 프리미엄 3중필터 일회용 마스크입니다.                           

이 마스크의 판매수익은 #생명나눔지원과 #환경재난지원금으로 사용됩니다.   구입하고자하시는분은 #공생플랫폼정인센터 #밀알shop으로 031-441-7361 연락주시면 됩니다.   

저희 공생공빈밀알사회적협동조합은 신부님들과 함께하는 생명 기부 나눔 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뜻있는 사람들의 힘을 모아 개인이 해결하기 어려운 교회와 사회의 공동문제에 대응하며, 교육으로 결집한 역량 강화의 힘과 신앙과 사회경제 활동의 일치된 노력으로 교회와 세상의 지속적인 변화와 성장을 이루기 위해 하나의 밀알이 되고자 합니다.

[출처] [공생플랫폼정인센터] 호습기를 통해 번지는 먼지, 막테리아, 전염병 예방할 수 있는 신씨네 "마스크"|작성자 공생플랫폼정인센터


생명 기부 나눔 운동에 동참하며 각 본당 가정 생명 분과나 성모회, 성물 판매소, 우리 농 등 지속적인 판매를 희망하시는 단체는 공생공빈 밀알 사무국 (031-385-0629) 밀알 샾 (031-441-7361)으로 연락주시면 50매 1만5천원(개당 300원) 유통 가격으로 조정하여 공급해드립니다.